OEF(오이에프) - Our Essentials For.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Help

    제품 문의

    • 품절 제품의 재입고 일정

      품절 제품의 모든 제품이 재입고가 진행되지 않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재입고 확정이 된 제품은, 제품의 이름 옆에 Re-order로 표기되며제품의 상세페이지 내에 Product Info에서 출고 가능한 날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재입고 일정에 관한 빠른 업데이트는 OEF 인스타그램 @oef__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품절 제품의 재입고 알림 설정

      품절 제품의 상세페이지 내에 가격 정보 옆에 재입고 알림 버튼이 있습니다.

      회원가입  이용 가능하며문자 발송 시스템으로 재입고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로 문자가 발송됩니다.

      *회원가입 시 SMS 수신 동의 시 사용 가능합니다.

    • 제품 사이즈 관련 문의

      제품의 상세페이지 내에 Fabric&Size 항목에서 해당 제품의 사이즈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제품의 단면 기준으로 표기되어 있으며, cm(센티미터) 기준입니다. 

      사이즈는 측정 기준에 따라 1~2cm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사이즈 표에 표기되어 있는 사이즈 이외에 다른 사이즈가 궁금하실 경우 Q&A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제품의 원단 정보 및 케어 관련 문의

      제품의 상세페이지 내에 Fabric&Size 항목에서 해당 제품의 원단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원단 특성에 따라 원단 공정 과정에서 발생하는 스크래치 및 잡사는 불량이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니트 제품의 경우 공정 과정에서 발생하는 원사 이음 부분/ 매듭 부분/ 잡사/ 작은 실 뭉침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이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제품의 세탁 관련 정보는 제품의 케어라벨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반드시 케어라벨의 표기에 따라 세탁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색감은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화면에서 보시는 것과 약간의 색감 차이가 발생할  있습니다.


    • 제품 A/S 관련 문의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 제품의 품질 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만 수선 가능 시에는 유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수선 가능한 제품의 문의는 Q&A 게시판 문의 글 남겨주시면 확인  빠른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주문/배송 문의

    • 주문 문의

      예약배송 또는 프리오더 제품의 경우 제품 상세페이지 내에 Product Info 항목에서 자세한 일정 확인 가능합니다.

      무통장 결제 입금 기한은 24시간으로 제한됩니다.

      재입고 제품/신상품 발매/세일 이벤트가 있는 경우에는 무통장 결제가 일시적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동명이인 주문 건의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누락될 수 있어, 일시적으로 제한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구매 후 결제방식 변경을 원하실 경우 Q&A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 완료 시점을 기준으로 24시간 이내에 미입금 시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입금 금액, 입금자명이 상이할 경우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 내용으로 자동 취소된 주문 건은 복구되지 않는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비/배송 관련 문의

      조건부 무료배송입니다.
      주문 금액 100,000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 3,000원이 추가됩니다.

      제주 및 도서 산간 지역은 기본 배송일에서  2-3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평일에 한하여 오전 11까지 주문 확인된 제품은 입금 확인 후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나, 제품 재고 상황, 미입고 제품, 물류 상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배송은 평균 2~3 소요되지만 월요일  배송 물량 폭주  출고까지 최대 2 영업일이 소요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 시일은 운영진 쪽에서 조절할  없는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약배송 또는 프리오더 제품의 경우 배송 가능 날짜 확인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추가 입고가 필요한 제품이거나품절된 제품은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제작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출고 지연  품절이 발생될  있습니다.

      *당일 출고되더라도 택배사의 사정 혹은 지역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있습니다.

      *택배사의 상황에 따라 당일 출고가 제한될 수 있으며, 주말 또는 공휴일은 당일 출고가 불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 문의

      주문 취소는 배송 상태가 [입금 ], [결제 완료], [상품 준비 중상태일 경우에만 홈페이지 My Page-> Order에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 중]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배송 준비 중 상태 이후 주문 취소 요청은 Q&A 게시판을 통해 반품 신청 작성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 택배 접수 부탁드립니다.


    • 결제 취소 문의

      결제 취소는 결제하신 수단으로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최초 카드 결제 이후 할부 개월 수 변경/결제 카드 변경/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취소된 금액을 타 주문서로 금액 대체는 불가합니다.

      반품의 경우 반품 택배 입고 후 -> 검수 작업을 거친 후 -> 결제 취소가 진행됩니다.


      [카드 결제 취소]

      카드사를 통해 취소되는 금액만큼 카드 취소 처리가 됩니다.

      부분 취소 시 취소 금액만큼 카드 부분 결제 취소로 접수되며, 가맹점 승인 취소로 취소 처리 최대 5-7일 소요됩니다.


      [무통장 결제 취소]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입금하신 고객님 성함과 동일한 계좌로만 자동 처리 가능합니다.

      다른 계좌로 환불 원하실 경우 Q&A 게시판에 문의 글 남겨 주시거나 카카오 채널 (@오이에프)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최대 2-3일 후 환불 계좌로 환불 됩니다.


      [휴대폰 결제 취소]

      휴대폰은 결제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부분 취소 불가합니다.

      부분 취소 시 주문서 전체 취소 후 신규 주문서를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당월에 한하여 결제 취소가 가능하며, 당월 이후 결제 취소는 주문해 주신 고객님 성함과 동일한 환불 계좌를 통해 환불 처리됩니다.

      *휴대폰 결제 취소는 결제 완료해 주신 당월에만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 배송 전 제품 교환/ 정보 변경 문의

      배송 전 제품 교환 및 정보 변경 신청은 Q&A 게시판에 관련 문의 글 남겨 주시거나 카카오 채널 (@오이에프)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상태에서는 제품 교환  정보 변경 신청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품 불량/ 오배송 문의

      제품 불량/오배송의 경우 왕복 배송비는 OEF에서 부담하며 Q&A 게시판에 문의 글 남겨 주시거나 카카오 채널(@오이에프)로 문의하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 문의

    • 교환/반품 신청 문의

      제품 수령  7일 이내(주말공휴일 포함) OEF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접수 받으신 택배사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사전 접수 없이 일방적으로 보낸 상품은 반송처리됩니다.

      반품 신청  기사님께서 1-2 이내 연락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

      (무통장 결제의 경우 교환/반품 접수  원하시는 계좌번호를 필히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보내실 때는 수령한 상태 그대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드린 사은품  옷걸이 등을 동봉하지 않을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받으신 택배사 외에 타 택배사(편의점 택배 포함)를 통해 반품하실 경우 3,000원 이상의 금액은 고객님 부담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타 택배사 이용 시 선불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페이를 통한 교환/반품 신청은 네이버 페이를 통해 요청 부탁드립니다.


      제품 교환은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채널(@오이에프)로 재고 확인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모든 교환은 1회만 가능합니다.


       • 반품 : 6,000원 (반품 상품을 제외한 상품 구매금액이 10만 원 이상일 경우 3,000원)

       • 교환 : 6,000원


       하나은행 122-910041-91304 예금주: (주)더오이에프컴퍼니 




    •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교환  반품이 불가능함을 따로 명시한 경우

      고객님에 의한 상품라벨등이 분실훼손 또는 오염된 경우/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또는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제품 사용의 경우, 향수수선훼손세탁 )

      배송 완료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주말 포함) 교환/반품이 접수되지 않은 경우 

      교환 시기를 경과하여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제품 수령  7 이내에 반품 수령이 되지 않을 경우)

      모니터 해상도의 따른 색상  질감의 차이가 있을 경우

      제품 공정 과정 중에 발생할  있는 바느질 정리 부분초크 자국패턴 불규칙 등은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니트 공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원사 이음 부분/ 매듭 부분/ 잡사/ 작은 실 뭉침 등은 불량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모든 교환은 1회만 가능합니다.

      주문 제작 제품의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세일 제품은 교환/반품이 불가함에 대한 사전 동의를 구하며이에 동의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 반품/교환 배송비

      반품 : 6,000원 (반품 상품을 제외한 상품 구매금액이 10만 원 이상일 경우 3,000원)

      교환 : 6,000원

      *택배비 선입금  Q&A 게시판에 입금자명 작성 부탁드리며확인이 안될 경우에는 환불 금액에서 택배비 자동 차감  환불됩니다.

      *도서산간 및 제주 지역의 경우 반품 및 교환 금액이 추가됩니다.



       하나은행 122-910041-91304 예금주: (주)더오이에프컴퍼니 



    • 교환/환불 처리 기간

      교환  환불 처리 과정 사전 안내


      [택배 반품 수거 -> 반품 택배 도착 -> 검수] 과정으로 주말을 제외하고  7 정도 소요됩니다.

       

      이후 결제 방식에 따라 해당 결제처에서 환불이 이뤄지며진행 상황 문의는 Q&A에 문의 글 남겨 주시거나 카카오 채널(@오이에프)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기간이 상이할  있으므로 결제 수단  환불 기간을 확인해 주세요.

      *전화번호와 반품비 누락  기타 사항이 발생하여 통화를 시도하였을  연결이  되는 경우 교환이나 환불 처리가 지연됩니다

       고객님의 정확한 정보 기입을 부탁드립니다.



    • 결제수단 별 환불 기간

      [카드 결제]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사 시스템에 따라 최대  5-7 정도 소요될  있으며자세한 금액  취소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일부 법인카드와 체크카드를 제외한 이외의 카드는 부분 취소 가능합니다.

      부분 취소가 불가한 일부 카드의 경우개인 결제창을 통해 재결제  이전 주문  전체 취소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

      휴대폰은 결제 당월 취소만 가능하며, 부분 취소 불가합니다.

      부분 취소 시 주문서 전체 취소 후 신규 주문서를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당월에 한하여 결제 취소가 가능하며, 당월 이후 결제 취소는 주문해 주신 고객님 성함과 동일한 환불 계좌를 통해 환불 처리됩니다.

      *휴대폰 결제 취소는 결제 완료해 주신 당월에만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환불받으실 계좌 정보를 기입하여 Q&A에 문의 글 남겨 주시면 해당 계좌로 환불 2-3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네이버 페이]

      취소일로부터 (평일 기준최대 5~7 정도 소요됩니다자세한 금액  취소 확인은 해당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페이로 구매한 경우 교환/반품 문의

      구매 고객님께서 직접 네이버 페이 페이지에서 교환/반품 신청해 주셔야만 합니다.

      *해당 시스템을 이용하여 문의 접수 시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OEF 자사몰에 문의  처리가 지연될  있습니다.



    • 타 사이트 주문 건 문의

      타 사이트 주문 건은 OEF 자사몰에 문의 시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타 사이트 주문 건에 관한 문의는 주문해 주신 사이트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사이트 주문 건에 대한 교환/반품은  사이트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